본문 바로가기
건강정보

독소 배출 보다 중요한 것

by 얼바 2023. 10. 10.

비우기가 중요합니다

 

건강한 식습관으로 독소가 몸에 쌓이지 않게 해야합니다.

 

몸에 쌓이는 독소의 원인으로는 미세먼지, 배기가스, 담배 연기, 음식 및 스트레스 등이 있습니다. 

 

몸에 독소가 쌓이면 :

걸쭉해지는 혈액이 생기며, 

효소의 기능이 저하되고

소화 장애와 함께 분해할 수 없는 지방과 단백질이 혈액에 섞여 들어갑니다. 

이로 인해 냉증, 피부 노화, 요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 

 

독소가 오랫동안 지속되면 혈관 내부에 혈전이 발생하여 심근경색, 뇌졸중 등의 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 

독소로 인해 림프관이 막힐 경우, 

몸이 붓고 부종이 발생하는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 

초기에는 손발이 붓고 저린 증상이 먼저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 

독소로 인해 활성산소가 발생하여 검버섯과 잡티가 생겨나며, 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 

체내에 독소가 쌓이면 소화 과정이 방해되어 더부룩하고 복통을 일으키며, 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. 

또한, 독소는 체액의 기능을 악화시켜 혈액 흐름을 방해하고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 

독소 배출은?

독소로부터 벗어나는 방법으로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. 

 

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하고,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과일이나 채소는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.

 

미역, 시금치, 토마토 등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을 섭취해야 합니다.

 

또한, 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물 섭취를 통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.

 

족욕과 반신욕도 혈액순환이 개선되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 

 

올바른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독소로부터의 위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몸에 독소가 많다고 생각이 든다면 당장 땀으로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하고내몸을 정화시켜야 합니다.

반응형